티스토리 뷰

목차



     

    시그니엘은 해운대 엘시티 건물에 있다

    엘시티랑 같은 주차장을 사용하는 것 같았다

     
     

    체크인은 3층에서 하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직원이 짐을 들어주고

    체크인 대기할 테이블까지 안내해준다

    시그니엘이 체크인 대기가 길기로 유명한데

    직원이 너~~무 친절해서 조금 늦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체크인 후에 짐을 룸까지 올려주고

    체크인해준 직원은 객실 엘리베이터까지 안내해준다

    룸 배정 후에는 룸설명도 따로 해준다

    부산충이라 부산에 있는 호텔을 많이 가봤는데

    (파크하얏트/힐튼/아난티/파라다이스 등)

    여기가 압도적으로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다.

    (지인들도 시그니엘 한 번 갔다가

    너무 친절해서 이제 부산호텔은 여기만 간다고..)

    서비스가 다른 곳들이랑 비교도 안됨

    말도 안되게 좋음(╹◡╹)♡

    내 생일이라 케이크도 받았다

    생일 당일에 숙박할 경우에만

    신분증 확인 후 서비스가 나간다

    체크인해주시는 직원도

    나랑 생일이 같아서

    서로 축하한다고 함

    ㅋㅋㅋㅋ

    반응형

    룸 자체가 힐튼이나 아난티처럼

    감각적이고 예쁘진 않지만

    침대에서 뷰가 보이게 되어있는건 좋았다

    굳이 따지면 파크하얏트 코너룸이랑 비슷한 느낌..?

    이렇게.

    18층 오션뷰.

    사실 오션뷰는 파크하얏트가 훨씬 예쁘긴하지만

    앞에서 말했듯이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시그니엘 온거 후회없음

    바 이용은 당연히 물만 무료

    에비앙은 무료

    냉장고 안에 있는 물은 보스워터로 1800원이다

     

    환경정책으로 요즘 어디든

    면도기 칫솔 등은 유료다

    수영장

    수영장은 18:00-18:40까지 점검시간인데

    보통 3-4시 체크인 후에 5시부터 사람이 엄청많다

    사진찍고싶으면 다음날 아침에 가야함

    룸에 발코니가 있어서 너무 상쾌했음

     

    오빤 실내화가 도톰해서 좋다고 함

    보통 그.. 이코노미석 기내용 슬리퍼같은건데

    이 실내화는 바닥도 두껍고 푹신함

     

    또 시그니엘의 자랑인

    어매니티는 모두 딥디크

    체크아웃할 때 어메니티 달라고 하면 새걸로 준다

    수영장은 꼭 사람많은 시간 잘 피해서 가시길

    힐튼처럼 앉을자리가 많은게 아니라

    늦게가면 자리도 없다

    나도 사람피해서 겨우 한 장 건짐

    라운지도 웨이팅이 있다ㅎㅎ;

    근데 10분정도라서 기다릴만함

    저 시그니엘 래터링 쿠키는 귀여워서 가져왔는데

    맛은 없음ㅎㅎ 동그란 초코쿠키가 맛있고

    감자칩이 더 맛있다

    드링크는 다 괜찮았다

    어느 호텔을 가든 룸서비스는 꼭 시키는 편인데

    이번엔 스테이크로 도전해봄

    카카오 비니거 소스를 곁들인 안심구이와 계절야채

    (₩62,000)

    이걸 11시쯤 시키고 잠이 들어서

    새벽3시에 다 식은걸 먹었는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고기는 시간이 지나면 조금 딱딱해질텐데

    전혀 그렇지 않아서 따뜻할 때 먹었으면

    얼마나 맛있었을까 생각했다

    다른건 안먹어봤지만

    안심스테이크 추천

    𖤐 𖤐 𖤐 𖤐 𖤐

    매우 만족스러운 호캉스였다

    반응형